MY MENU

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다둥이 산모들을 위한 엄마손조리원
작성자
711호
작성일
2018.07.31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50
내용
안녕하세요,
엄마손에서 2주간 조리하는 산모입니다.
조리원 생활 1주일째 인데 여러모로 만족하여 후기남기게 되네요^^

1.조리원 결정
첫 아이가 있어서 첫 아이 입실 가능한 조리원인지
금액은 적정한지 찾던 중 이미 까페등에서 입소문으로 좋다고 소문난 엄마손 조리원을 믿고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2. 산전/산후 마사지 (샴푸 1회 서비스)
2주 이상 예약시에만 산전마사지 무료인데 관리사님께서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받아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후 조리원 입실시 산후 마시지 1회가 무료인데 역시 경력 10 년차 관리사님의 손맛(?)은 최고였습니다.^^ 산후마사지 무료 받았을 뿐인데 몸이 매우 개운해진 느낌입니다. 여러가지 팁도 알려주시고 노하우 대방출해주신 관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3.모유수유
모유수유를 할수 있도록 원장님을 포함한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유방마사지며 1:1지도로 자세등 잘 도와주셔서 첫애때 실패했던 모유수유에 희망이 생겼습니다.

4. 식사
매 식사때 마다 맛있고 다양한 음식으로 산모들뿐 아니라 가족들 식사까지도 만족스런 식사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전한 건물의 식당 통유리로 푸르른 나무들을 볼수 있어서 전망이 끝내줍니다. ^^

5.다양한 프로그램
조리원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첫애때 갔던 조리원보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 특히 무더위가 극성인데 원장님 직강의 신생아 안전등에 대한 강의가 무척 인상깊었습니다. 열과 성을 다하신 2시간 동안의 교육. 무척 감사했습니다.

6. 마무리
"다둥이 산모에게 꼭 필요한 산후조리원"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둘째를 낳으면서 첫애 돌보는 문제가 출산때까지 있었는데 여기서 둘째,셋째, 넷째 낳은 분들을 보면서 엄마손이 아니면 어디서 이렇게 몸조리를 할수 있을까 싶었습니다. 6층 7층 분리되어 아이들을 동반할수도, 산모와 신생아만 있을 수도 있기에 첫째 맘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둘째맘이기에 출산 직전까지 조리원 입실과 1주냐 2주냐를 많이 고민했었는데 1주일이 금새 지나가니 2주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도 자랑할거 많은 곳인데 조리원 입소하셔서 직접 체험하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엄마손 조리원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